한솔아카데미 로고

건축기사 건축산업기사

전체메뉴
건축기사 · 산업기사 전체메뉴 보기
건축(산업)기사 학습게시판 강의수강 중 학습관련 질의응답, 한솔아카데미 합격 선배의 생생한 합격수기를 제공합니다.

합격수기

HOME > > 합격수기

합격수기

글보기
제목
[합격수기] 건축기사 5회차 합격 수기
글쓴이 임*혁 등록일 2021.01.11 조회수 1,517

2020년 5회차 건축기사 실기 합격했습니다!

 

처음에 기사공부를 시작하는데 너무 막막했습니다. 뭐부터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모르겠고ㅜㅜ 그래서 일단 닥치는대로 후기나 영상을 찾아보다 건축기사 4주완성 무료 동영상 강의를 시청했습니다. 역시 믿고 듣는 한솔아카데미.... 왜 듣는지 알겠더라고요. 그래서 가장 문제였던 건축구조 강의를 수강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다른 과목들은 기본지식이 있어서 괜찮았는데 건축구조는 도저히 안되겠더라고요ㅜㅜ 수강하고 만족도 100%였어요.. 건축구조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기 시작했습니다ㅜㅜㅜ 정말 감사해요.. 온라인 모의고사도 응시했습니다. 한솔 진짜 체계적이고 다 챙겨주고.. 한솔만 믿고 따라가면 안될 게 없는 거 같아요..

그리고 정말 좋았던!!!!!!!!!! 블랙박스!!!!!!!!! 진짜 블랙박스가 도움이 많이 됐어요ㅜㅜ 블랙박스 없었으면 불안하게 시험을 봤을 거예요... 블랙박스가 진짜 정리도 잘되어있고 뭐가 중요한지, 출제빈도가 얼마나 되는지 다 알려줘서 유익하게 공부할 수 있었어요. 덕분에 걱정없이 필기 합격했습니다! 

 

그러나 다음 산이 있었어요.. 처음에는 자신감이 붙어서 대충 공부했다가 된통 당해버렸어요.. 한번 떨어지고 나니 위기감을 느껴.. 실기 강의를 결제하고 제대로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The Bible 포인트 이론 수강했는데 역시... 역시는 역시...공부하면서 확신이 들었어요. 아.. 이건 됐다..!!! 전혀 돈이 아깝지 않았던 한솔 아카데미 교재와 강의... 진짜 감사합니다.

 

한솔아니었으면 진작 포기했을 수도 있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제 인생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한솔 아카데미.. 방향 알려주시면 그쪽으로 매일 아침에 절할게요 항상 행복하세요 2021 다들 한솔만 믿고 기사 달려...!!!!!!!!!!!!!!

목록

이전글 [합격수기] 건축기사 합격 - 나이 많다고 포기하지 마세요
다음글 [합격수기] 2020년 4회차 건축기사 합격수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