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아카데미 로고

건축기사 건축산업기사

전체메뉴
건축기사 · 산업기사 전체메뉴 보기
건축(산업)기사 학습게시판 강의수강 중 학습관련 질의응답, 한솔아카데미 합격 선배의 생생한 합격수기를 제공합니다.

공지사항

HOME > 학습게시판 > 공지사항

글보기
제목
2021년 제 1회 건축기사, 건축산업기사 필기대비 실전모의고사 실시안내(1차)
글쓴이 한솔아카데미 등록일 2021.02.16 조회수 4,839

안녕하세요?

제 1회 건축기사, 건축산업기사 필기시험을 대비하여 아래와 같이 제1차 전국 실전모의고사를 실시합니다. 본 모의고사는 과년도 기출문제와 이론을 분석하여 시험에서 가장 출제빈도가 높았던 문제를 중심으로 출제하였습니다. 시험에 응시하신 분께는 응시자대비 석차 및 과목별 점수분포표를 제공하여드리오니 자신의 학습현황을 파악하시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 학습할 수 있도록 합니다.

특히 산업기사 시험의 경우 2021년부터 전 종목 CBT 방식으로 시행되므로 건축산업기사 수험생께서는 이번 온라인 모의고사를 통해 CBT 방식의 시험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구분  2021년 제 1회 필기시험대비 실전모의고사(1차)
 응시기간 2021.2.19() ~ 2.21(), 3일간
 결과발표일  건축기사 건축산업기사 
 2021.2.23.(화) 오후 2시 답안제출 후 즉시
 응시대상

① 한솔아카데미 건축(산업)기사 온라인강의 및 학원강의 수강회원

② 한솔아카데미 건축(산업)기사 교재 구매자 중 도서 인증(쿠폰)번호를 등록하신 회원

③ 건축(산업)기사 블랙박스 이벤트에 참여하신 회원

※ 상기 회원님께는 모의고사에 응시하실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하여드릴 예정입니다.

 신청 및

응시방법

① 건축(산업)기사 홈페이지 >모의고사 > 실전모의고사 (산업기사의 경우 CBT모의고사) 메뉴에서 신청하기 버튼 클릭 후

② 보유하신 모의고사 쿠폰을 선택/적용 하시어 신청하시면 모의고사 응시가 가능합니다.

모의고사는 실시일(2/19)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 건축기사 모의고사 신청 바로가기        → 건축산업기사 모의고사 신청 바로가기   

 성적우수자

이벤트

1,2차 모의고사를 종합하여 성적우수자 10분께 한솔아카데미 도서구매시 사용가능한 포인트 15,000점을 드립니다.

※ 2차 모의고사는 2/26(금) 시행 예정입니다.

목록

이전글 2021년 제 1회 건축기사 필기대비 실전모의고사 결과발표(1차)
다음글 2021년 건축(산업)기사필기시험대비 데일리모의고사 실시안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