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화상담 : 평일 9시 30분 ~ 18시 30분 / 주말 9시 30분 ~ 16시
카톡상담 : 평일 9시 30분 ~ 18시 00분
안교수님 !
지난 금요일 유선으로 말씀하여 주신 내용 감사합니다.
여러가지로 어렵게 공부하고 있는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교수님이 말씀하신대로 다시 공부를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제 약 45일 남은 기간 한 번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현재는 실기이론 가설공사부터 차근 차근 진도를 진행하고 공정관리는 2문제/1일 진행계획입니다.
약 30일 남았을때 다시 한번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