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버튼

마이페이지

Message Board

[온라인강의] 감사
이*원2026.06.12답변완료

안녕하세요 교수님. 

30대 후반 비전공자이고, 건축 관련 무경력자입니다.

육아와 병행했지만, 교수님 덕분에 동차로 건축기사 합격을 할 수 있었습니다. 

따로 카페에도 후기를 작성하겠지만, 감사의 인사를 따로 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안광호2026.06.12 19:03

안녕하세요,,,

어려운 여건 하에서 시험준비를 하느라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합격을 축하드리고 가끔씩 들러서 후학들에게 조언의 말씀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