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바이블 책 구매해서 실기 공부 중입니다.
공부하다보니 오타가 몇 개 있는 거 같아서 문의드립니다... 저는 비전공자라 문제나 답안에 나온 숫자 그대로 이해하려 하고 아니면 통째로 외우는 상황입니다. 그러다 도저히 안되겠으면 앞에 이론을 찾아보다가 알고보니 단순 오타라는 걸 알게되면 허탈감도 오고 무엇보다 시간 낭비가 큽니다... 책 소개글에 신뢰라고 쓰셨는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정오표나 오타 수정본은 따로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