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화상담 : 평일 9시 30분 ~ 18시 30분 / 주말 9시 30분 ~ 16시
카톡상담 : 평일 9시 30분 ~ 18시 00분
건축기사 실기 13+2개년 문제집을 보면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저의 질문은 구조 계산 문제 같은 경우에 식을 반드시 써야 정답으로 인정이 되는지가 궁금합니다.
아니면 답과 단위만 제대로 작성하면 정답으로 인정되는지 여쭙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