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버튼

마이페이지

Message Board

[온라인강의] 건축구조 계산 문제 질문입니다. !
최*성2026.06.27답변대기

건축기사 실기 13+2개년 문제집을 보면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저의 질문은 구조 계산 문제 같은 경우에 식을 반드시 써야 정답으로 인정이 되는지가 궁금합니다. 

아니면 답과 단위만 제대로 작성하면 정답으로 인정되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답변관리자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