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메뉴
HOME > 학습게시판 > 합격수기
| 제목 | |||||
|---|---|---|---|---|---|
| 글쓴이 | 오*열 | 등록일 | 2026.06.26 | 조회수 | 18 |
|
26년 1회 필기와 실기 모두 한솔아카데미 온라인강의를 듣고 합격했습니다 필기는 자신 있었지만 실기는 주관식으로 써야 했기에 걱정이 앞섰지만 백종엽 선생님 강의를 듣다보니 무난하게 합격 할 수 있었습니다 부분 점수 없이 보수적으로 채점해서 62점 생각을 했는데 글씨가 엉망이라 발표날은 약간 긴장 했습니다 1회 건축산업기사는 건축기사에 비해 난이도가 낮기도 했고 온라인 강의를 꾸준히 들었기에 발표 점수는 생각 한 것보다 넉넉하게 합격했고 합격 한 뒤에 드는 생각은 동영상 강의만 잘 들어도 합격은 할 거 같으니 준비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동영상 강의 추천합니다. 꼭 들으세요~! 특히 백종엽 선생님 강의와 공정표만 잘 그리면 무난하게 합격 할거라고 생각 합니다 그럼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합격 하시길 기원합니다!
|
|||||
| 이전글 | 이전글이 없습니다. |
|---|---|
| 다음글 | [합격수기] 26년 1회 건축산업기사 최종 합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