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아카데미 로고

건축기사 건축산업기사

전체메뉴
건축기사 · 산업기사 전체메뉴 보기
건축(산업)기사 학습게시판 강의수강 중 학습관련 질의응답, 한솔아카데미 합격 선배의 생생한 합격수기를 제공합니다.

학습Q&A

HOME > 학습게시판 > 학습Q&A

글보기
제목
“건축기사 4주완성” 이론에 없는 핵심plus문제에 대해서
질문유형 기타문의 > 4주완성(계획,설비,법규)
글쓴이 전*진 등록일 2024.03.28 답변상태 답변완료
  • 필기+실기+인강 (45만원 근처 가격)의 패키지를 사서 하고 있는데 사진 처럼 종종 이론에 설명 안나와 있는 것들이 핵심plus에 나오는데 그냥 핵심 plus 해설에 나와있는거 그대로 믿고 이해하면 되나요? 인터넷 서치를 통해서 찾아보기도 하는데 안나오는 경우가 있어서요. 일부러 이론을 함축해서 몇몇개 빼놓고 만든 건가요? 그렇다면 이론이 빠삭하게 구체적으로 나와있는 책은 따로 어디서 구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ㅠㅠ 이런글을 올리는 이유가 해설이랑 답이랑 안맞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이론에 안나와 있는 핵심plus문제의 해설과 답을 믿기엔 좀 신뢰가 서질 않아서요..

  • 남재호 |(2024.03.28 22:54)

    안녕하세요. 답변입니다.

    대부분의 이론 내용은 핵심이론내용으로 대부분의 기출문제를 모두 커버하지만, 일부 경우에 따라서는 해당 내용을 교재의 이론 내용에 모두 포함하기에는 한계가 있는 점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교재의 이론에 없는 내용을 핵심plus나 핵심기출문제에서 추가하여 문제에서 다루고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교재의 내용대로 학습하시면 자격시험대비에는 문제가 없다고 보셔도 되겠습니다.

    문제와 정답은 믿고 학습하시면 되겠습니다. 학습하시다 궁금한 의문점이 있으면 학습게시판에 질문해주시면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합격을 기원합니다.

첨부파일

목록

위로